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윤리경영

에이이엠모빌리티는 사랑받고 존경받는 기업을 향한 윤리경영을 실현합니다.

  • 윤리경영이란
    경영 활동의 규범적 기준을 사회의 윤리적 가치 체계에 두는 경영 방식입니다. 에이이엠모빌리티는 이념을 바탕으로 점진적으로 윤리경영 활동을 확대하여 자동차 산업에 리딩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 입니다.
  • 윤리경영 이념
    에이이엠모빌리티의 윤리경영 이념은 ‘고객가치경영’이며 이를 바탕으로 자동차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겠습니다.
제보자
에이이엠모빌리티 및 계열회사 임직원과 신고내용에 관련있는 이해관계자
처리절차
  • 01

    신고접수
  • 02

    내용 검토
    (윤리위원회)
  • 03

    사실관계 확인
  • 04

    결과 통보
제보대상
  • 향응 접대 수수 행위
  • 비공개 정보 유출 행위
  • 금품(금전,선물)수수행위
  • 비윤리 불법 행위
  • 불공정 거래 행위
제보방법
  • 인터넷 접수 : 에이이엠모빌리티 홈페이지(윤리경영신고) 작성
  • E-MAIL 접수 : shlee@silryuk.co.kr
  • 우편 접수 :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성곡로 86 윤리경영 담당자 앞
제보원칙
  • 6하원칙(왜, 누가, 언제, 어디서, 무엇을, 어떻게)에 의거하여 작성
  • 신고는 실명을 원칙으로 하며, 익명 제보의 경우 명확하고 사실 확인이 가능할 경우에만 조사 수행
  • 임직원 개인 및 관계사, 협력사에 대한 음해, 허위신고, 모함성 제보는 조사하지 않음
제보자 보호
  • 제보자 보호는 실명 및 정확한 증거 제출을 한 경우를 원칙으로 함
  • 제보자의 동의 없이 신분을 노출하는 행위 및정보 공개를 금지함 (신원, 신분, 정보 보호 원칙)
  • 제보자에게 어떤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조치와 노력을 해야함

제보자 정보본 제보자 정보는 수취인(대표이사, 부사장, 관리본부장)에 한하여 열람이 가능하며, 익명이 철저히 보장되오니 적극적인 참여 및 제보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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